현지시간    현찰매입 1473.24 현찰매도 1415.76
 회사소개
 인사말
 뉴스광장
 오시는길
 직원안내
 서비스안내
 제휴문의
 네트워크 소개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를 타고 서쪽으로 약 11시간30분 정도 거리에 우리를 형제의 국가라고 부르는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동양과 서양의 길목에 있는 터키입니다.

 

지금의 터키는 막강한 동로마 제국(비잔티움)문화의 중심 콘스탄티노풀리스(이스탄불)를 함락하고 수백년 동안 지중해와 일부 유럽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 하였던 이슬람제국인 오스만제국의 후손입니다. 그들의 선조들은 우리의 선조 고구려와 손잡고 당나라에 함께 대항한 돌궐족입니다. 이러한 인연으로 그들은 우리를 형제의 나라 라고 부르고 있으며 형제의 나라가 전쟁으로 어려움을 격을 때 가장 먼저 형제의 나라를 돕기 위하여 앞다투어 참전 하여 가장 많은 젊은이들이 목숨을 받쳐 우리나라를 구해 주었습니다. 2002년 월드컵게임 때 또 한번 그들은 우리와 함께하며 세계에 우리의 형제애를 보여 주었습니다.

 

터키는 지리적인 위치가 동양과 서양이 만나는 길목에 있어 다양한 문화가 발달했으며 특히 기독교가 서양으로 전파되는 길목에 있어 초대 기독교 역사의 중요한 7대 교회가 바로 터키에 있습니다. 당나라 장안에서 출발한 실크로드의 종착지 터키는 이슬람문화와 기독교문화 유산이 풍부한 곳입니다.

 

기독교 교인 뿐만 아니라 세계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 이면 꼭 한번 터키를 방문하여 역사의 현장을 확인해 보시길 권합니다.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광과 다양한 역사문화 체험이 여러분들의 삶을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플래닛터니투어는 터키를 찾는 한국인들에게 단순한 여행 그 이상의 의미를 찾는 동반자가 될것입니다.

 

형제의 나라를 여행중 형제를 만난다!

 

터키 여행의 길잡이 플래닛터키투어 입니다.

 

여행상담:070-7124-1400

E-MAIL:touralbum@naver.com

nate on 메신저:touralbum@nate.com

스리랑카 중국 터키 영국 프랑스 부탄 러시아